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꿈을 꿨던 장면이나 스토리를 영화 시나리오로 어떻게 작성 할 수 있을까?

by mute' 2024. 10. 13.

꿈을 영화로 작성하는 것은 매우 흥미롭고 흥미로운 작업입니다. 꿈의 특별한 비현실적인 성과 감정적인 강렬함을 느끼면서도, 영화적 구조와 규칙을 용하여 완성도 높은 스토리로 제작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여기에서는 꿈을 배열하는 반전 방법적과 그 과정에서 영원히 할 일들을 설명하겠습니다.

 

1. 꿈의 기록

먼저, 꿈에서 기억에 남는 이야기를 기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꿈은 종종 존재하지 않는 비현실적인 요소가 연결되는 경우가 많고, 영화화할 가치가 있는 중요한 요소를 꺼낼 필요가 있습니다. 기억나는 사건이나 이미지, 대화, 중요한 인물, 장소 등을 상세하게 메모해 보세요.

 

2. 꿈의 비현실적 요소를 영화적 내러티브로 변환

꿈은 종종 실제로는 할 수 없는 일들을 보여줍니다. 이러한 비현실적인 요소는 영화에서 동화의 흥미를 끌 수 있지만, 장면로 이동하고 논리와 감정적인 일관성을 부여해야 합니다. 꿈의 의미가 보이는 부분은 영화적 설정으로 변환하는 작업이 필요합니다.

 

유독 연결고리 추가 : 꿈은 종종 특별한 특별한 사건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을 분리하는 방법을 사용하세요. 예를 들어, 다른 장소로 이동하는 꿈의 장면을 영화에서 주인공이 내부치거나 숨기는 상황으로 전환하여 이야기를 좀 더 쉽게 이어갈 수 있습니다.

 

현실적 크기를 상징적으로 활용 : 꿈 속의 초현실적인 요소나 사건은 상징적인 의미를 가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꿈에서 하늘을 나는 사실은 자유를 상징하거나 주인공이 자신의 삶에서 느낌으로부터 억압을 받고 싶어하는 욕구를 가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심볼릭 스토리를 강조하여 영화의 애니메이션 제작을 할 수 있습니다.

 

3. 지역건축물 조성

영화 시나리오는 기본적으로 3막 구조(기승전결)를 만족시킵니다. 꿈의 장면을 바탕으로 시나리오의 큰 구조를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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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나리오의 시작 부분에서는 꿈의 세계를 설명하고, 주요 등장인물과 그들이 처한 상황을 소개합니다. 예를 들어, 꿈에서 주인공이 도시에서 길을 찾을 수 있다면, 그 도시에 대한 설명과 주인공이 왜 존재하는지 설명하는 사실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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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돌과 부딪히는 : 중반부에서는 주인공이 직면하는 문제나 운동이 불편한 것으로 보입니다. 꿈에서 전설적인 긴장감이나 활동 등을 관계자로서, 주인공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을 돕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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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정과 소수 : 마지막에는 꿈에서 훈련 적격 클라이맥스나 중요한 결론을 내리는 곳에서 유일하게 지내야 합니다. 주인공이 꿈에서 두려움이나 성취감을 느끼며 협력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봅니다.

 

4.캐릭터와 자막 작성하기

꿈의 주인공은 종종 우리의 무의식적인 감정이나 상징을 상징합니다. 그 세포들이 어떤 역할을 하고 있는지 보고, 기후변화에 어떻게 행동해야 하는지를 해야 합니다.

 

주인공의 내적 문제 : 꿈은 종종 개인의 내적 문제나 감정 상태를 탐구합니다. 주인공이 어떤 내적 갈등을 식별하고, 그것을 구성요소로 삼습니다. 예를 들어, 꿈에서 반복적으로 뭔가를 찾고 있다면, 그 찾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 상징하는지 생각해보고 주인공의 주요 목표로 접근할 수 있습니다.

 

대사와 적절하게 묘사한 것 : 꿈과 함께 영화를 보는 경우가 종종 있거나 모호합니다. 이 전송들을 시나리오에서 볼 것을 내려면, 그 전송들이 주는 감정적인 의미나 메시지를 고려하여 각 캐릭터의 느낌 감정을 대사를 통해 전달할 수 있습니다. 꿈이 있는 곳에서 자막을 수정하거나 더 많은 영화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합니다.

 

5. 요소 강조하기

영화는 표현 매체이기 때문에 꿈의 독특한 시각화 요소를 활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꿈에서 본 초현실적인 장면들이 영화에서 어떻게 구현될지를 상상해 보고, 이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예측과 반영 : 꿈의 분위기를 묘사에 묘사하고 전달하거나 빛의 방향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어두운 부분과 흐릿한 조명을 사용하여 꿈 내부에 있거나 유일하게 표시될 수 있습니다.

 

상징적 이미지 : 꿈은 반복적으로 상징적인 상징적 이미지를 영화에서 어떻게 사용하는지 생각합니다. 특정 부분이나 공간을 주는 상징성을 강조함으로써 영화의 주제를 더 크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6. 시나리오의 현실적 성과 일치 일치

꿈은 매우 현실적이지만, 영화는 비오기 때문에 공감할 수 없는 지역의 감정과 상황을 필요로 합니다. 따라서 꿈의 비현실적인 요소를 영화적 장치로 사용하고, 이야기의 독창적인 캐릭터의 감정은 현실적일 수 있습니다. 그 사람이 꿈의 세계에 그렇기 때문에 주인공의 여행을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현실과 현실의 경계 : 꿈 속의 현실과 환상이 환상이 있다는 것은 순간을 영화에서 어떻게 보호할 것인가입니다. 예를 들어, 꿈 속의 현실적인 사건들이 자신의 문제와 연결되어야 하면 비기기 때문에 더 쉽게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외부 : 비현실적인 꿈에서 벗어나는 사람들, 주인공이 꿈에서 깨거나 꿈을 통해 뭔가를 실현하는 식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이야기가 허무맹랑하게 술지와, 독점이 영화의 유혹을 받을 수 있게 됩니다.

 

7. 꿈의 감정을 유지하기

꿈은 종종 강렬한 감정과 침묵을 함께합니다. 세그먼트로 구성할 때 이러한 감정적인 요소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피규어가 주인공이 되는 느낌을 함께 나누는 것이 목표입니다.

감정적인 경험을 강조하는 것 : 주인공이 꿈에서 느끼는 감정의 작은 것을 따라가면서, 시나리오에서도 그 감정을 전달하는 데에 있을 것이라는 점입니다. 불안하고, 긴장하고, 희망하고, 성취감 등 다양한 감정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합니다.

 

음악과 컬러 디자인 고려 : 영화에서 음악과 소리도 감정을 전달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가상 현실에서 가상 요소를 연관시키는 것뿐만 아니라 키보드로 공유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으며, 시나리오에서 음악과 조명 효과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구성

꿈을 영화 장면로 일요일은 축제와 영화적 구조를 결합하는 파티입니다. 꿈의 독특한 이미지와 감정을 긍정적으로 나누는 내러티브와 캐릭터 발전을 통해 진심이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꿈의 비현실적인 성과 영화적 현실성 사이의 균형을 잘 맞추는 것이 선두의 핵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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